베테랑스 데이를 맞아 미국에서 데뷔곡 ‘Coming Home’을 발표한 팀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족의 소중함을 담고 있는 컨츄리 풍의 이 노래는 나눔의 계절로 다가서고 있는 2016년. 이 가을의 끝자락, 겨울 초입에서 잔잔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과 배경음악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는 것.

이 앨범은 프로듀서, 드러머, 엔지니어 등 멀티 포지션을 소화하고 있는 뮤지션인 ‘최경태(Troy Kyoung Tae Choi)’ 씨가 주축이 된 그룹 ‘Forward Alliance’가 발표한 싱글 앨범이다. 같은 팀 멤버인 ‘대니얼 오트(Daniel Ort)’가 기타, 만돌린, 하모니카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동참한 것도 특징.

narin

아울러 보컬과 뮤직비디오 영상 ‘피쳐링(Featuring)’에도 한국계인 ‘나린 김(Narin Km)’과 ‘조슈아 송(Joshuah Song)’ 등이 협업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 연주에는 아브라함 라보리엘(Abraham Laboriel)이, 퍼커션 연주에는 루이스 콘테(Luis Conte) 등 쟁쟁한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 Vocal : Narin Kim
– Drums: Troy Kyoung tae Choi
– Bass: Abraham Laboriel
– Percussions: Luis Conte
– Acoustic Guitar / Mandolin / Harmonica : Daniel Ort
– Additional Acoustic : Bj Groove
– Mix: Troy Kyoung tae Choi
– Videography /Edit : Joshuah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