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 레이저 스킨 클리닉’의 조앤 박 원장이 간단한 시술로 아름다워지는 비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성형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아름다워지는 시대.

흉터, 잡티, 기미, 넓어진 모공 등으로 고민하십니까? 바로 이 모든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전문 클리닉이 생겨났다.

감각과 아름다움의 ‘비밀(Secret)’을 알려주는 곳. ‘시크릿 레이저 스킨 클리닉(원장 조앤 박)’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업소는 고객과 시술자간의 1:1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 그리고 시크릿 레이저 등 최신형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는게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20분 만에 ‘기적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V-zet’ 등 고가 장비들이 큰 효자노릇을 하고 있는 것.

이렇듯 최근 출시된 시크릿 레이저 장비의 경우 오래된 구형제품에 비해 통증이나 시술후 나타나는 부작용의 걱정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는 평가다.

아울러 최신 장비들은 피부속 깊이 고주파를 전달함으로써 모공이나 여드름, 그리고 흉터 등을 크게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 탄력도 높여주는 기능이 탁월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조앤 박 원장은 “현재 오픈한지 3개월여를 지나면서 한번 찾은 단골고객들의 입을 통해 소문이 번져 상담문의가 부쩍 늘고 있다”며 “스킨캐어, 보톡스 등 한번이라도 시술을 받아본 분들은 잘 알겠지만, 우리 업소에는 오랜기간 한인타운에서 ‘손감각’으로 인정받은 MD와 간호사들이 상주하고 있는게 최대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연예인처럼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시술 즉시 맛볼 수 있는 ‘메가 V 리프팅’, ‘고주파 써마지(Thermage)’ 스페셜 등은 여성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게 박 원장의 부연설명.

특히 동양인의 피부 리프팅에 적합한 레이저 시술로써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진 얼굴을 개선하는 ‘울트라 리프팅 1회 + 써마지 스페셜 1,200 Shot’ 스페셜 상품이 1,499달러.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로 즉시 효과를 보는 실리프팅 스페셜이 1회 999달러. 복부비만을 해소하기 위한 ‘S라인 상품’인 ‘지방분해 주사 + 바디 배경락 5회 + 특수 고주파 5회’ 스페셜의 가격 또한 999달러다.

무엇보다 타운내 최저 가격을 자랑하는 유닛당 5달러 50센트인 보톡스 시술이 이 업소가 내놓고 있는 베스트 스페셜 상품 가운데 하나다.

한편 100세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피부를 건강히 유지하고 탄력있게 관리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면서, 최근 들어서는 비단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피부 관리를 위해 이 업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살짝 귀띔이다.

▶ 문의 : (213) 263-2566
▶ 주소 : 2707 W Olympic Blvd. #204

박상균 기자 spark@youstarmedia.com

* 이 기사는 필자가 코리아타운데일리의 2017년  11월  9일자에 실은 ‘비즈니스 탐방’기사원문입니다.
: 신문링크 –  http://koreatowndaily.com/articles/20171109180816